세부 픽드랍되는 마사지샵 후기(강력추천)

2023. 11. 7. 14:18카테고리 없음

더 포레스트 스파 후기/ 세부 픽드랍 마사지 강추 후기

당연히 내돈내산 스파후기!!!

 

 

 

더포레스트 스파 후기 요약

 

- 세부시티에 위치(아얄라몰에서 가까움)

- 한인업체로 카톡으로 픽드랍 가능

- 2시간 썬번마사지 1400페소

(썬번 말고 그냥 오일은 더 저렴했던걸로 기억)

 - 시설 매우 깨끗하고 마사지 완전 잘함

 

 

평일 오후에 굳이굳이 막탄섬에서 아얄라몰에 놀러갔는데 잊고있었다. 세부는 "시티"라는 것을.. 

서울과 비슷하게 평일 오후에는 차가 겁나 막힌다. 거기다 그 날은 비까지 와서 택시를 아무리 불러도 잡히지 않았다.

 

하지만 세부가 좋은 점은 바로

수많은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업체들이 있다는 점!!!!

 

주변 한인 운영 마사지 샵에 연락을 돌려

지금 바로 아얄라몰로 픽업을 부탁드렸고 그 중 가장 빠르게 픽업하러 와주신 "더 포레스트 스파"

 

아얄라몰에 갇혀서 한시간을 택시만 잡고 있던 터라 너무너무 감사했다. 진짜.. 다시 생각해도 감사함..

 

 

더포레스트스파는 코로나로 문 닫았다가 재오픈한 지 얼마 안된 스파라

시설이 굉장히 깔끔했다.

 

결벽증 기질이 살짝 있어서 호텔 침구에 특히 예민한 편이라

다음에 세부에 또 오게된다면 찝찝한 호텔에서 0.5박 하느니 여기서 0.5박 하는게 낫겠다 싶을 정도로 깔끔했음.

 

시설 굿굿 관리도 굿굿..

 

그리고 가격도 싼 편이다...

 

돌아오는 날 저렴하고 시설 안좋은 현지샵에서 1시간에 6-700페소 주고 마사지 받으면서

말도 안되는 가격이었던 걸 깨닫게됨😅

그 전까진 그냥 여기 물가가 싼건줄..

 

마사지도 시원하고 너무너무 좋았다.

전날 액티비티 세개나 해서 승모가 많이 뭉쳐있었는데

마사지사 손끝에서 어떻게든 너의 승모를 조져버리겠다는 일념이 느껴졌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다리를 절뚝거릴 정도로 종아리에 근육통이 심했는데 다음날 다 사라져서 신기했다.

 

 

유일한 단점은 세부 시티에 있다는 것..

(막탄에 있었으면 한번 더 가고싶었는데 세부시티까지 가기 귀찮아서 안감 ㅠㅠ)

 
 
 
화장실 겸 사워장 깨끗하다

 

 

세부 픽드랍 마사지 찾는다면

더 포레스트 스파를 강력추천한다!!!

 

개인적으로 필리핀 가서 한인이 운영하는 업체들 비싸서 잘 이용하지 않는 편인데

더 포레스트는 또 갈듯!?

 

오늘도 급하게 끝!